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후기
작성자 김수****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4-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

피드백 올린거 지우지 마세요!

아님 안보내준 그립톡을 보내주시던가요. 그쪽 잘못으로 물건 다 보내지도 않았으면서 왜 피드백을 계속 지우시는거죠? 


———————

서비스 최악, 커뮤니케이션 최악입니다

제가 선택한 기종 옵션은 고려 하지도 않고 터프 케이스 옵션만 고려해서 다른 제품을 보내 왔습니다


제가 다른 제품이 왔다고 교환 신청하니 이 제품은 교환불가 제품이고 제가 피드백을 쓰겠다고 하니 구매확정 안하면 피드백 작성이 불가능하다고 비아냥 됩니다


제가 소비자센터에 신고하겠다고 하니 저보고 제가 협박한다고 그렇게 할수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한참 실랑이 끝에 제가 배송비 내면 해주겠다고 해서 교환해 보내주었습니다 그런데 그립톡은 보내지도 않고 달랑 케이스만 보내왔네요


더 이상 이업체와 얘기 하는 것이 너무 기분 나빠서 전화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바로 이 새로 받은 케이스는 쓰레기통 행입니다


기본적인 서비스마인드 없는 업체 제품은 다시 사용 안 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CASE MUSEUM 2021-04-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김수연 고객님께서 전화로 교환 관련 문의 주셨을 당시 엽서나 스마트톡은 제외하고 케이스만 반송 보내주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후 빠른 교환 처리를 위해 고객님 택배가 저희쪽으로 도착하기도 전에 새 케이스 완성해서 발송해드렸습니다.

    스마트톡은 기종이 달라져도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부분인데 고객님께서 반송 택배에 스마트톡도 같이 보내주셨나봅니다.
    통화하실 때도 그렇고, 화부터 내시는데 고객님과의 통화로 저희 상담원도 감정 노동에 시달립니다.

    지난번에도 통화 녹음하고 있다고 먼저 말씀하신것도 고객님이셨구요. 본인께서 녹음했으니 신고하겠다고 하셔놓고 저희가 무슨 협박을 했다고 말씀하시는지, 의아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협박이라는 단어를 쓴적이 없음을 재차 말씀드렸더니 스스로 녹음하신 내용 들어보시고는 다시 전화주셨던거 기억 못하십니까.
    저희가 협박이라는 단어를 쓴적이 없음을 스스로 인지하시고 다시 전화하셔서 편도 배송비만 부담하시기로 협상하셨지 않습니까.

    고객님의 기종 선택 실수의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함은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불을 요구하시면서 후기를 올리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피드백 작성이 불가능하다"라고 저희가 말씀드렸던 부분은 '환불 요구와 구매 후기 작성이 동시에 이루어질수는 없음'을 말씀드린것이며 리뷰 작성은 구매 완료 고객에 한해서 가능함을 말씀드린것입니다. (실제로 네이버 페이 후기 작성 로직이 그렇습니다. 구매 확정 이후에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자사에서 교환에 발생하는 비용을 부담하면서 교환품을 보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후기를 하루종일 연속적으로 작성하시는것에 대해 유감을 표합니다.
    명백한 영업 방해 행위이며 저희는 사실과 다른 악성 리뷰 글을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2673 구매후기 정송**** 2023-06-30 22
22036 구매후기 송세**** 2023-05-28 12
21160 구매후기 파일첨부 윤은**** 2023-04-13 17
21090 구매후기 임은**** 2023-04-07 14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